티스토리 뷰

부산은행 잔액조회 어른들도 손쉽게 할 수 있는 방법



BNK 부산은행은 주로 경상남도를 기반으로 하는 은행 중 하나입니다. 금융거래를 하면서 한군데 은행만 이용하거나 통장 하나만 있는 분들은 드물겠죠. 대부분 주거래 은행과 통장이 있고, 가끔 이용하는 계좌들은 잔액이 헷갈릴때가 있습니다. 




부산은행 잔액조회 방법은 다양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있다면 은행 홈페이지에 들어가 쉽게 잔액을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정도 준비가 되어 있었다면 부산은행 잔액조회 방법을 찾아보지 않으셨겠죠. 따라서 정말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쉽고 빠르게 부산은행 잔액조회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ATM기기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물론 은행 지점을 찾으러 다닐 필요는 없습니다. 근처 편의점을 가면 이용할 수 있고, 타은행 ATM 기기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통장이나 카드를 넣고 잔액을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집에 있어서 밖에 나가기가 귀찮은 분들도 있겠죠. 이때 할 수 있는 방법은 ARS 입니다. 부산은행 ARS 번호는 1588 - 6200 입니다. 전화 연결 후 9번을 누르면 집에서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잔액조회뿐만 아니라 입출금내역도 확인할 수 있고, 송금업무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방법으로 부산은행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리면 BNK 모바일뱅킹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이용할 수 있고, 간편인증을 하면 부산은행 잔액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좌를 이용하면 알림이 떠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